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열린마당

GKLWITH의 새로운 소식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GKLWITH 부산롯데점 CS 교육 진행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9.08
조회수
1011

GKLWITH 주식회사(문치택 대표이사)21() 부산롯데점 5층 교육장에서 부산롯데점 소속 직원 대상으로 고객에게 가치경험을 전달하는 CS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주요 교육 내용은 카지노 이용 고객과 서비스 특성에 맞는 고객 응대법 교육 및 체득 적절한 카지노 접점 서비스로 고객에게 편안하고 가치 있는 환대 서비스 제공 등으로, CS의 개념과 기본마인드 역량을 습득할 수 있도록 CS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2024CS 교육일정은 3개 영업점별 분기당 1회로 총 12회 진행 예정이며, 교육 내용으로는 CS의 개념 및 기본 마인드 역량 습득 상황별 고객 접점 행동 요령 불만고객 응대 중요성과 응대 스킬 고객 관계 강화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입니다.

 

문치택 대표이사는 ‘CS 교육을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현장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지난해 미흡했던 부분을 보완하고 지케이엘위드가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했습니다.


 

[사진설명] 부산롯데점에서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CS 교육 중 기념 촬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