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열린마당

GKLWITH의 새로운 소식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2024년 2분기 GKLWITH 강남코엑스점 CS 교육 실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10.18
조회수
144

GKLWITH 주식회사(문치택 대표이사)는 강남코엑스점에서 근무하는 근로자를 대상으로 21() 강남코엑스점 지하 1층 에이스홀에서 CS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주요 내용은 서비스 프로세스의 개념 고객 MOT Point별 고객의 요구와 욕구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와 개선을 위한 CS 교육으로, 우리 회사 임직원의 서비스 강화 및 고객중심 서비스 경영 확립을 위한 CS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2024CS 교육일정은 3개 영업점별 분기당 1회로 총 12회 진행 예정이며, 교육 내용으로는 CS의 개념 및 기본 마인드 역량 습득 상황별 고객 접점 행동 요령 불만고객 응대 중요성과 응대 스킬 고객 관계 강화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입니다.

 

문치택 대표이사는 이번 교육으로 고객 서비스 전문성을 갖춘 우수 직원을 양성하여 수준 높은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외부 전문가를 초빙한 직무역량 강화 교육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며 안정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라고 했습니다.


 [사진설명] 강남코엑스점에서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CS 교육 중 기념 촬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