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마당
GKLWITH의 새로운 소식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2024년 2분기 GKLWITH 강남코엑스점 CS 교육 실시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5.01.15
- 조회수
- 168
GKLWITH 주식회사(문치택 대표이사)는 강남코엑스점에서 근무하는 근로자를 대상으로 21일(화) 강남코엑스점 지하 1층 에이스홀에서 CS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주요 내용은 ▲서비스 프로세스의 개념 ▲고객 MOT Point별 고객의 요구와 욕구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와 개선을 위한 CS 교육으로, 우리 회사 임직원의 서비스 강화 및 고객중심 서비스 경영 확립을 위한 CS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2024년 CS 교육일정은 3개 영업점별 분기당 1회로 총 12회 진행 예정이며, 교육 내용으로는 ▲CS의 개념 및 기본 마인드 역량 습득 ▲상황별 고객 접점 행동 요령 ▲불만고객 응대 중요성과 응대 스킬 ▲고객 관계 강화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입니다.
문치택 대표이사는 “이번 교육으로 고객 서비스 전문성을 갖춘 우수 직원을 양성하여 수준 높은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외부 전문가를 초빙한 직무역량 강화 교육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며 안정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라고 했습니다.
[사진설명] 강남코엑스점에서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CS 교육 중 기념 촬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