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열린마당

GKLWITH의 새로운 소식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2024년 2분기 GKLWITH 부산롯데점 CS 교육 실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9.08
조회수
163

GKLWITH 주식회사(문치택 대표이사)는 카지노 현장의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2() 부산롯데점 5층 교육장에서 CS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2024CS 교육일정은 3개 영업점별 분기당 1회로 총 12회 진행 예정이며, 교육 훈련 시행 추진계획에 따라 지난 2월부터 영엄점별 현장 직원을 대상으로 CS 교육을 시행해 오고 있습니다. 교육 내용으로는 CS의 개념 및 기본 마인드 역량 습득 상황별 고객 접점 행동 요령 불만고객 응대 중요성과 응대 스킬 고객 관계 강화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입니다.

 

주요 내용은 서비스 프로세스의 개념 고객 MOT Point 별 고객의 요구와 욕구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와 개선을 위한 CS 교육으로, 우리 회사 임직원의 서비스 강화 및 고객중심 서비스 경영 확립을 위한 CS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문치택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카지노 현장에 맞는 다양한 교육을 시행할 예정이며,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지케이엘위드가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했습니다.


 

[사진설명] 부산롯데점에서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CS 교육 중 기념 촬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