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마당
GKLWITH의 새로운 소식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2024년 2분기 서울드래곤시티점 CS 교육 실시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5.01.15
- 조회수
- 157
GKLWITH 주식회사(문치택 대표이사)는 26일(수) 서울드래곤시티점 2층 카페테리아에서 근로자 30여 명을 대상으로 CS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1분기 교육 내용은 ▲카지노 이용 고객과 서비스 특성에 맞는 고객 응대법 교육 및 체득 ▲적절한 카지노 접점 서비스로 고객에게 편안하고 가치 있는 환대 서비스 제공 등입니다.
이번 2분기 주요 내용으로는 ▲서비스 프로세스의 개념 ▲고객 MOT Point 별 고객의 요구와 욕구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와 개선, 우리 회사 임직원의 서비스 강화 및 고객중심 서비스 경영 확립을 위한 CS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2024년 CS 교육일정은 3개 영업점별 분기당 1회로 총 12회 진행 예정이며, 교육 내용으로는 ▲ CS의 개념 및 기본 마인드 역량 습득 ▲상황별 고객 접점 행동 요령 ▲불만고객 응대 중요성과 응대 스킬 ▲고객 관계 강화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입니다.
문치택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우리 회사 직원들이 영업점에서 직무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을 시행해 나갈 예정이다. 전 직원이 고객 서비스 전문 우수 직원이 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습니다.
[사진설명] 서울드래곤시티점에서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CS 교육 중 기념 촬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