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열린마당

GKLWITH의 새로운 소식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2024년 2분기 서울드래곤시티점 CS 교육 실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9.08
조회수
82

GKLWITH 주식회사(문치택 대표이사)26() 서울드래곤시티점 2층 카페테리아에서 근로자 30여 명을 대상으로 CS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1분기 교육 내용은 카지노 이용 고객과 서비스 특성에 맞는 고객 응대법 교육 및 체득 적절한 카지노 접점 서비스로 고객에게 편안하고 가치 있는 환대 서비스 제공 등입니다.

 

이번 2분기 주요 내용으로는 서비스 프로세스의 개념 고객 MOT Point 별 고객의 요구와 욕구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와 개선, 우리 회사 임직원의 서비스 강화 및 고객중심 서비스 경영 확립을 위한 CS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2024CS 교육일정은 3개 영업점별 분기당 1회로 총 12회 진행 예정이며, 교육 내용으로는 CS의 개념 및 기본 마인드 역량 습득 상황별 고객 접점 행동 요령 불만고객 응대 중요성과 응대 스킬 고객 관계 강화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입니다.

 

문치택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우리 회사 직원들이 영업점에서 직무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을 시행해 나갈 예정이다. 전 직원이 고객 서비스 전문 우수 직원이 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습니다.


 

[사진설명] 서울드래곤시티점에서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CS 교육 중 기념 촬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