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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3분기 부산롯데점 CS 교육 실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12.26
조회수
120

GKLWITH 주식회사(문치택 대표이사)는 카지노 특성에 맞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11() 부산롯데점 5층 교육장에서 CS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3분기는 고객 불만의 이해 카지노 서비스 컴플레인 고객의 특성 및 심리 들여다보기 사례별 컴플레인 응대 실습으로 CS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1-2분기 교육 내용은 카지노 이용 고객과 서비스 특성에 맞는 고객 응대법 교육 및 체득 우리 회사 임직원의 서비스 강화 및 고객중심 서비스 경영 확립 등이었습니다.

 

2024CS 교육일정은 3개 영업점별 분기당 1회로 총 12회 진행 예정이며, 교육 내용으로는 CS의 개념 및 기본 마인드 역량 습득 상황별 고객 접점 행동 요령 불만고객 응대 중요성과 응대 스킬 고객 관계 강화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입니다.

 

문치택 대표이사는 우리 회사 직원들이 다양한 CS 교육을 통해 영업점에서 직무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것을 기대한다라며, “GKLWITH는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며 다양한 교육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했습니다.


 

[사진설명] 부산롯데점에서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CS 교육 중 기념 촬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