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마당
GKLWITH의 새로운 소식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2024년 3분기 부산롯데점 CS 교육 실시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4.12.26
- 조회수
- 120
GKLWITH 주식회사(문치택 대표이사)는 카지노 특성에 맞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11일(수) 부산롯데점 5층 교육장에서 CS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3분기는 ▲고객 불만의 이해 ▲카지노 서비스 컴플레인 고객의 특성 및 심리 들여다보기 ▲사례별 컴플레인 응대 실습으로 CS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1-2분기 교육 내용은 ▲카지노 이용 고객과 서비스 특성에 맞는 고객 응대법 교육 및 체득 ▲우리 회사 임직원의 서비스 강화 및 고객중심 서비스 경영 확립 등이었습니다.
2024년 CS 교육일정은 3개 영업점별 분기당 1회로 총 12회 진행 예정이며, 교육 내용으로는 ▲ CS의 개념 및 기본 마인드 역량 습득 ▲상황별 고객 접점 행동 요령 ▲불만고객 응대 중요성과 응대 스킬 ▲고객 관계 강화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입니다.
문치택 대표이사는 “우리 회사 직원들이 다양한 CS 교육을 통해 영업점에서 직무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것을 기대한다”라며, “GKLWITH는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며 다양한 교육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했습니다.
[사진설명] 부산롯데점에서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CS 교육 중 기념 촬영했다.